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기타 하드웨어 이야기

브리츠 BZ-FN2 Slim LED라이팅 핸디선풍기

by 뚜비뚜비뚜뚜바 뚜비뚜비뚜뚜바 2018. 7. 18.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브리츠 BZ-FN2 Slim LED라이팅 핸디 선풍기입니다.

 

기존에 바람만 불어주는 선풍기와 차별되는 제품으로 LED 라이팅을 지원하는데요. 아무래도 LED가 있다 보니 밤에 사용 시

주변의 이목을 집중받을만한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리뷰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브리츠 BZ-FN2 Slim LED라이팅 핸디 선풍기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전면 패키지에서 4시간 사용, 1,200mAh 리튬이온 배터리 내장, 6 컬러 LED 라이팅 그리고 제품 모델명인 BZ-FN2가

눈에 띕니다.

패키지 뒷면에서는 조금 디테일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1,200mAh 배터리 내장으로 완충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가 되며,

1단 사용 시 4시간, 2단 사용 시 2시간 30분, 3단 사용 시 1시간 30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표기되어있네요.

무게는 65g으로 가벼운 편이며, LED는 화이트 - 블루 - 그린 - 바이올렛 - 오렌지 - 레드 총 6가지 컬러의 라이팅을 지원합니다.

패키지 측면에는 반복되는 문구가 인쇄되어있네요.

패키지에서 개봉한 제품의 모습입니다. 투명 플라스틱 크레들에 선풍기 본체와 충전 케이블, 손목 스트랩이 담겨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으로는 설명서, 충전 케이블, 손목 스트랩, 선풍기 본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뉴얼        

패키지 정보에서 알려드린 내용과 중복되는 내용이 설명서에 있습니다만 추가되는 내용으로는 LED 사용방법에 대한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선풍기 중앙의 버튼을 짧게 1회 : 1 단계 풍속 / 짧게 2회 : 2 단계 풍속 / 짧게 3회 : 3 단계 풍속으로 작동되는데요.

일반적인 핸디형 선풍기와 작동 방법이 같습니다.

 

추가되는 LED 기능은

중앙 버튼을 2초가 길게 : 6 컬러 LED 순환 점등 / 다시 버튼을 2초간 길게  : 화이트 LED 점등 /

다시 버튼을 2초가 길게 : LED Off 가 되는데  작동 방법이 짧고 길게 누르는 2가지 방식으로 구분되어있기 때문에

헷갈릴 수 있지만 한번 작동해보시면 금방 적응하실 겁니다.

 

 

      제품 살펴보기

        

지금까지 접해보았던 핸디형 선풍기와는 디자인이 살짝 다른데요. 납작한 디자인? 그런 느낌입니다.

중앙에 작동 버튼을 보면 선풍기 풍량을 나타내는 날개와 불빛을 표현하는 LED 표시가 같이 인쇄되어있습니다.

브리츠 BZ-FN2 Slim LED라이팅 핸디 선풍기 7개의 날개의 약 60mm 팬을 사용하였습니다.

팬 앞면과 뒷면에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이드가 촘촘하게 되어있어 손가락이 낄 염려는 없습니다.

선풍기의 왼쪽 측면에는 MicroUSB 충전 포트와 LED 인디케이터가 있습니다.

아랫부분에는 손목 스트랩 고리가 있어 스트랩 사용이 가능하고요.

뒤쪽에  일체형으로 수납되어있는 스탠드를 펼치면

책상에 거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브리츠 BZ-FN2 Slim LED라이팅 핸디선풍기 충전을 하게 되면 충전 단자 옆에 LED 인디케이터가 Red 컬러로 점등되며

완충 시 LED 인디케이터는 Off 됩니다.

 

 

      LED 라이팅

LED 라이팅은 앞서 설명드린 대로 6 컬러 LED 라이팅 - 화이트 LED 점등 - LED Off 순으로 순환됩니다.

사진으로 표현하긴 힘드니 동영상으로 확인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VO7N38vBYzI

 

       마무리

 

지금까지 브리츠 BZ-FN2 Slim LED라이팅 핸디 선풍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단순할 수 있는 선풍기에 6 컬러 LED가 숨쉬기 형태로 점등되어 화려함을 뽐내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밤에

동네 공원이나 피서지에서 사용하면 괜찮은 아이템이 될 거 같고요.

 

아무래도 현란한 LED 때문에 어린 자녀들의 타겟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어른보다는 아이에게 양보하세요. ㅎㅎ

 

드디어 초복이 시작되었는데요. 브리츠 핸디 선풍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리뷰를 마칩니다.

 

다음에도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브리츠와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외부의 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