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뚜비뚜뚜바의 일상모음 ::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카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와이퍼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입니다.

 

몇 주 전에 일반 와이퍼를 구입했는데 잘 닦이지 않아 속상했는데 좋은 기회가 되어 제가 구입한 와이퍼보다 더 싸다는데

함정이라는.....  헐.... 대박~

 

리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제품 전면에는 RainStorm 하이브리드 와이퍼 제품명과 와이퍼 길이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윈드 노이즈 및 떨림 감소 / 겨울철 Blade 결빙 방지 / 고속 주행 시 최적화 설계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Blade 날에는 빨간색 커버가 씌워져 있네요.

패키지 뒷면에는 개봉을 쉽게 하기 위한 점선으로 개봉구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차량 브랜드별 와이퍼 사이즈 정보도 빠지 않고 꼼꼼하게 기록되어있습니다.

 

제가 장착한 차량은 기아 레이인데요. 오른쪽 550mm, 왼쪽 400mm입니다. 전면 와이퍼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후방은 전용 와이퍼라 부품을 취급하는 현대모비스 판매점에서 직접 구매를 합니다.

와이퍼 장착방법이 설명되어있는데 일반 와이퍼와 장착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뭐랄까? 더 쉽다고 해야 할까?

제품의 품질 표시와 고객지원센터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가 인쇄되어있습니다.

측면에도 제품에 특징이 잘 설명되어있네요.

 

 

        제품 살펴보기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의 모습입니다. 날렵한 에어로 와이퍼보다는 살짝 두껍고 일반 철제 와이퍼보다는

납작한 형태인데요.

 

왠지 모르게 묵직한 게 맘에 들었었습니다.

와이퍼 Blade를 보호하고 있는 빨간색 커버를 벗기면 제품의 사이즈 정보가 인쇄되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조석용은 제품의 사이즈 표기가 16인치 / 400mm로 병행으로 표기되어있습니다.

운전석은 22인치 / 550mm로 병행으로 표기되어있네요.

화살표의 기능이 제품에서 홍보하고 있는 일반 와이퍼와 에어로 와이퍼의 장점을 결합한 관절구조인데요.

가벼운 밀착이 아닌 일정하게 누르고 있기에 닦임이 좋고 바람 소리 및 떨림이 적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 시 밀착력이 좋아 와이퍼가 움직일 때 아크 형태의 물줄기나 타나지 않고 깨끗한 와이핑을 해주었습니다.

 

 

        간편한 와이퍼 장착    

 

기존에 사용하는 일반 와이퍼를 떼어내고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의 앞쪽 커버를 앞으로 당겨서 열어줍니다.

차량 와이퍼 고리를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 껴워주고

와이퍼를 위쪽으로 당겨 자동차의 와이퍼 고리와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체결해줍니다.

그리고 앞쪽에 커버를 닫으면 장착 완료!! 기존의 일반 와이퍼보다 사용하는 방법이 정말 편리하네요.

 

 

        와이퍼 사용    

 

와이퍼를 장착한 다음 날 새벽부터 비가 오길래 와이퍼를 작동해보았습니다.

그냥 한번 쓰윽 쓰윽 움직였는데 깨끗하게 닦이는 앞 유리를 보니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외형적으로 보았을 때 일반적인 에어로와이퍼에 비해 묵직함이 느껴지며 일반 와이퍼와 에어로 와이퍼의 장점 결합한

관절 구조의 밀착력 그리고 와이퍼 사용 시 떨리는 소음이 없는게 장점입니다.

 

비가 오는 날 고속 주행을 해보지 않았지만, 현재 몇 번의 와이핑 테스트만으로 보아 잘 닦일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를 갖춘 모델이기에 소모품으로 자주 바꾸는 와이퍼 한 번쯤은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사용해보시길 추천하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플레이윈도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외부의 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0

Leave Comments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Since 2004 by 뚜비뚜비뚜뚜바

Recent Trackbacks

Statistics

  • Total : 1,330,640
  • Today : 857
  • Yesterday : 866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