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기타 하드웨어 이야기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

by 뚜비뚜비뚜뚜바 뚜비뚜비뚜뚜바 2021. 5. 24.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입니다.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스탠드가 일체형으로 결합한 반자동 족자 빔스크린으로 차량에 적재 가능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성이 좋은 휴대용 빔프로젝터 스크린인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리뷰로 살펴보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박스 포장에 밴딩 처리가 된 상태에서 랩핑으로 처리하여 꽤 튼튼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제가 리뷰하는 제품은 60형(60인치) 제품으로 리뷰를 위해 업체에서는 전용 가방을 제공해주셨네요. 

패키지 개봉 시 마주하게 되는 제품 포장 모습.

전체적으로 비닐 포장된 상태에 중간중간 스티로폼으로 고정하여 제품 이동 시 충격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과 60인치 보관 가방 모습.

제품 꺼내 보면 묵직한 느낌이 드는데 반자동 스크린인지라 부피와 무게가 있는 편입니다.

 

 

    제품 살펴보기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의 세워보았습니다. 

중앙 손잡이 부분에 반자동 족자 스크린이 일체형이 결합하여 스탠드 상단에 고정된 형태로 휴대와 이동이 가능한데요.

중앙 손잡이 부분의 위쪽에 파란 고정 클립을 이용하여 풀고 고정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게 되며 이동 시에 손잡이로 활용하게 됩니다.

4:3 비율의 60인치 스크린을 펼친 상태에서 최단 높이는 스탠드 가장 윗부분 기준 약 142.7mm 최장 높이는 약  228.7mm로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스크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태리 일체형 빔스크린 스탠드와 스크린이 일체 되어있어 편리한 설치, 간편한 이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크린을 접었을 때 135mm 길이로 자동차 트렁크 및 뒷좌석에 보관하기 좋아 야외 캠핑 시에 사용하기 딱 좋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스크린은 4중 원단을 사용하였는데 그중 HD 코팅 PVC 원단과 프리미엄 매트 화이트 원단으로 1.4배 증가하는 선명도와 명확한 색재현으로 178도 시야각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통사에서 설명하는 4중 원단 구조.

스크린의 위/아래/좌/우와 뒷면에는 블랙 마스킹 처리가 되어있어 빔 투사 시 화면 사이즈 조절과 투사되는 빔이 투과하지 않고 스크린을 통해 선명하게 보일 수 있게 디자인하였습니다. 

하단부에 손잡이 고정 클립과 상단에 고리를 통해 스크린을 팽팽하게 펼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외부의 약간의 바람에도 스크린이 흔들림 없이 고정되어 원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보통 족자형 스크린을 사용하다 보면 어딘가 걸어야 하고 팽팽하게 펴지지 않고 하단부가 말려있고, 상단 고리에 무게를 지탱하다 보니 주변에 약간의 바람에도 스크린이 흔들리는 불편함이 있는데 아마도 이런 점 때문에 일체형 빔 스크린의 좋아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제품 시연            

제품 시연은 사무실 벽면의 고급 벽지와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에 빔을 쏴서 느낌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벽지와 원단 근접 샷 모습.

시연에 사용된 미니 빔프로젝터는 렌즈 해상도 1280 X 720에 200 안시 밝기 제품이며 노트북의 HDMI 출력으로 유튜브에서 4K 영상 샘플을 재생하였습니다.

주변에 빛이 있는 늦은 오후 시간에 테스트하여 정확한 색감을 표현하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사무실 벽지가 펄이 있는 고급 벽지라 그런지 사진상으로 보기엔 별 차이가 없게 느껴지는데 실제로 보면 벽지의 거친 표면의 영상은 살짝 선명하지 못한 느낌이 있고요.

반면에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에 투사된 영상은 선명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0안시 밝기의 빔프로젝터이기에 스크린의 장점을 살리지 못하는 점이 있습니다.

보통 밝기가 낮은 빔프로젝터는 해가 완전히 떨어진 저녁 시간에 테스트해야 하는데.........

늦은 오후에 테스트하다 보니 스크린 성능이 살짝 덜한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터의 밝기와 해상력 등 소스 기기의 성능에 따라 보이는 느낌이 다를 거 같습니다. 

벽지에 투사된 모습.

스크린에 투사된 모습. 

실제 눈으로는 차이가 느껴지지만, 카메라로는 스크린의 선명한 화질을 담아내지 못 하네요. ^^;

 

 

    마무리            

 

지금까지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족자 스크린 사용 시 악력으로 스크린을 말다 보면 주름이 잡히는 문제, 스크린을 어딘가에 걸어 두어야 하는 문제, 팽팽하게 펴지지 않는 문제로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반면에 태리 스탠드 일체형 반자동 족자 빔프로젝터 스크린 반자동 제품과 스탠드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쉽게 펼쳐서 사용하고 휴대가 가능하기에 활용도가 좋은데요. 

 

캠핑장 또는 방에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영화, 드라마, 스포츠를 빔프로젝터로 감상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니 괜찮은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며 리뷰를 마칩니다.

 

계속해서 신박한 제품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네이버 플레이윈도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

 

제품 구매처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tarry/products/5248409956

 

주름 걱정 없는 반자동 풀업 빔스크린 : Tarry

태리 일체형 반자동 빔프로젝터 스크린

smartstore.naver.com

 

#빔스크린 #빔프로젝터스크린 #캠핑스크린 #태리빔스크린 #프로젝터스크린 #유압식스크린 #휴대용빔스크린 #족자스크린 #족자빔스크린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v92af0c07

728x90
반응형

댓글0